https://youtu.be/LQ9TMqSDbBo
빌라델비아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라 거룩하고 진실하사 다윗의 열쇠를 가지신 이 곧 열면 닫을 사람이 없고 닫으면 열 사람이 없는 그가 이르시되
볼지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작은 능력을 가지고서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하지 아니하였도다
보라 사탄의 회당 곧 자칭 유대인이라 하나 그렇지 아니하고 거짓말 하는 자들 중에서 몇을 네게 주어 그들로 와서 네 발 앞에 절하게 하고 내가 너를 사랑하는 줄을 알게 하리라
I will make those who are of the synagogue of Satan, who claim to be Jews though they are not, but are liars--I will make them come and fall down at your feet and acknowledge that I have loved you.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1. 사탄의 회당.
사탄의 회당인 자칭 유태인들이 1세기 사도 요한이 계시록을 기록하던 시점에 있었는데, 이 세력이 마지막 때에도 등장을 합니다. 어떻게 유태인이라고 주장하는 자들이 "사탄 마귀의 하수인들"이 될 수 있을까요?
(1) 유태계 국제금융 엘리트 세력.
유튜브에서 보면 친이스라엘 정책으로 무분별하게 구약의 말씀을 들어 이스라엘을 무조건적으로 옹호하는 목사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트럼프가 친이스라엘 정책을 펴자 "하나님의 사람"으로 추켜세우는 분들도 상당한 것 같습니다.
현재 미국과 유럽의 국제금융 엘리트 세력의 주력 부대는 "자칭 유태인들"로서 장차 이스라엘에 "제 3성전"을 건립할 계획을 가진 자들임을 분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제 1성전은 솔로몬의 시대에, 제 2성전은 스룹바벨 시절에 있었고, 예수님 초림 시대에는 헤롯이 세운 성전이 있었으나 유태인이 세운 성전이 아니었기 때문에 제외되었고 장차 "제 3성전"이 이스라엘에서 세워지면 그곳에 "적그리스도"가 평화의 사도를 가장하여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2) 뉴 월드 오더.
신세계질서는 자칭 유태인(사탄의 회당)의 오랜 어젠다입니다.
혹자들은 이것을 모두 "음모론"으로 치부하고 말던데... 유튜브 채널 FINAiUS, FRONTLINE PBS 등의 금융 경제 관련 다큐에서 끊임없이 폭로되고 있는 세력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3) 3차 대전.
장차 미국에서 평화의 사도가 등장을 하고, 1차 휴거, 그 이후에 3차 대전의 수순으로 진행이 될 것으로 분석을 하였습니다.
3차 대전 이후에 이스라엘과 이슬람세력을 비롯한 열방간에 7년 평화조약이 체결되고, 제 3성전에서 양을 태워 바쳐 드리는 제사가 실행이 될 것입니다.
평화의 사도는 7년 언약 이전에 "예비적 기간"을 상당기간 가져야 하며, 1차 휴거에 들어가는 성도들도 평화의 사도로 등장하는 적그리스도를 육안으로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4) 거짓 선지자들의 창궐.
미국 신사도 진영의 목사들 뿐만 아니라 전세계 도처에서 미국에서 일어나는 "평화의 사도"를 진정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추켜세우고 환영하면서 일어날 것이고, 우리나라에서도 상당수의 정통교회 목사들이 이자를 영적 종교적으로 백업하면서 "배교의 최종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2. 미혹을 분별하지 못하는 목사들.
돈과 관련한 사기꾼들과 거짓말하는 자들이 많이 일어났지만, 사이비 이단 집단의 교주들 뿐만 아니라 정통교회 안에서도 미혹을 분별하지 못하는 목사들이 많이 등장을 하였습니다.
(1) 추종하는 성도들.
이것이 왜 그토록 문제가 되는가? 하면...
어떤 사안에 대하여 입체적 종합적으로 분석하지 못하고 성경의 말씀 한두 구절을 가지고 사안을 분석하다 보니, 현저한 오류를 답습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국제금융엘리트 세력은 세상 좌파 우파 정치 세력 모두를 포섭하여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 자들은 카톨릭을 비롯하여 개신교 내에서도 광범위하게 포진하고 있기 때문에, 얼마든지 "광명의 천사"를 가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목사들이 분별없이 나가다 보니 성도들은 좋은 것이 좋은 것! 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냥 따라가는 형국입니다.
(2) 적그리스도는 공산주의나 이슬람에서 나오지 않음.
왜 "거짓 평화의 사도"로 외적 형상은 "예수 그리스도"를 상징하는 벽화의 모습으로 스스로를 가장하여 나오는 것일까요?
적그리스도는 소련이나 중국과 같은 공산주의에서 나오지 않으며, 이란과 시리아와 같은 이슬람에서도 나오지 않습니다. 그 자들은 이미 "자칭 유태인"의 조건에서 벗어난 자들로서, 마지막 때 "제 3차 대전"을 통하여 복속을 당할 것이 예언되어있는 세력입니다.
이것이 우파 성향이나 극우 성향의 개신교인에게 "강력한 미혹"으로 작용할 수 밖에 없는데, 평화의 사도가 바로 "미국"에서 예비되고 있기 때문이며 전세계 금융과 경제를 통제하고 있는 금융엘리트 세력의 백업을 받을 것입니다.
(3) 후드 망토 입은 자.
아주 오래전 영적인 계시에서 공중에 떠 있는 "후드 망토 입은 자"와 접촉을 하였다고 알려드렸습니다.
그 이후 2005년에 음녀와 적그리스도(666)에 대한 계시가 있었고, 2010년을 전후하여 여러번의 휴거에 대한 계시가 왔었습니다.
이제까지 저의 글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거짓말을 하는 자가 아니며 이제까지 누구를 속여 사기를 친적이 없습니다. 거짓말과 사기를 치는 자들은 모두 자기 이익을 취하기 위함인데, 저는 장차 있을 예수님의 신부 반열의 성도들이 들어가는 "휴거"에 최종 목표를 두고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을 속일 이유가 없으며, 사기를 쳐서 돈을 해먹을 생각이 없는 사람입니다.
즉, 이제까지 휴거 파동으로 돈을 해먹거나 거짓 선생 노릇을 해왔던 자들과는 궤를 달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성격이 재미가 있고 외향적인 반면에 "한 성깔"하는 부분이 있는데, 수많은 거짓 선생들과 거짓 메시야들과 정통교회 안에서 활동하고 있는 "거짓 형제들"과 대척점에 있습니다.
저는 "잇사갈의 전령(엔드 타임 메신저)" 사명을 수행하기 위하여 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도록 "적그리스도의 정체"에 대하여 알려드렸으며, 이렇게 알려드렸는데도 "음모론"으로 치부하거나 "망상"으로 여기는 분들에게 까지 저의 영적인 책임이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저의 인생 가운데 일반 사람의 이성과 상식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여러번 있었는데, 송파구 A 교회가 지금다니는 회사의 광주광역시 주상복합 아파트 상가로 입주한 것 + 적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을 들었던 분들(송파구 A 건설사)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분들을 또한 현실 세계에서 조우하였다는 것을 알려드렸습니다.
이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럴 수도 있는 일로 여겨질 수 있으나... 제가 영적인 계시를 받았거나 예언을 하였던 시점으로부터 10년 ~ 15년 이상의 기간이 지나서 현실 세계 표적으로 실현된 사안입니다.
@ 송파구 A 교회, 송파구 A 건설사.
저의 인생 가운데 일정한 관련이 되고 있는 서울 송파구에 있는 모 교회와 모 건설사 입니다. ㅎㅎ
이 사항에 대해서는 예전에 여러번 설명을 드렸었는데, 영적으로 접촉이 되었거나 예전에 현실 세계에서 예언을 하였던 사항이 나중에 현실 세계에서 실현이 되었습니다.
왜? 관련이 되고 있는가? 는 피조물인 저는 모르고, 오직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알고 있는 사항입니다.
(4)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사항.
캐나다에 있는 A목사님이 아직 한국으로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현재 상당한 수준으로 마지막 때를 향하여 진행이 되고 있는데, 저의 예측을 뛰어넘어 시간이 늘어지는 느낌이긴 합니다.
예전에 저는 2015년 즈음이면 마지막 때를 위한 "사역"을 시작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사람이 생각하는 시점과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타임라인은 상당한 격차가 있었습니다.
제가 인생 지하 3층에서 아직 지상 1층으로도 나오지 못하고 있는데, 답답하기 그지 없는 인생입니다.
[ 결 론 ]
1차 휴거로 들어가지 못한다면 국제금융 엘리트 세력이 의도하는 CBDC(중앙은행 디지털 화폐) 도입과 몸에 심는 칩을 받지 않으면 정상적인 세계 시민으로서 경제활동을 할 수 없는 사회로 들어가게 될 것인데, 1차 휴거 이전에도 상당한 수준으로 압박이 들어올 것입니다.
미국에서 일어나는 "평화의 사도"가 일으키는 제 3차 대전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갈 것입니다.
자칭 유태인 사탄의 회당이 구상하는 "세계정부"에는 공산주의와 이슬람 근본주의는 제외되며, 단일종교, 단일 세계권력, 단일화된 통치자가 존재할 것입니다.
1. 일정 기간으로 수렴.
적그리스도가 육을 입고서 대기 중입니다.
엔드 타임 메신저는 구약과 신약의 여러 말씀을 비롯하여 그 자가 이 세상의 정치 무대에 나올 때에 "그 형상(his shape)"을 먼저 분석하여 보여 드렸습니다.
유튜브 적그리스도 채널은 2013년부터 시작되었으며, 그동안 여러번의 리셋을 거쳐서 지금까지 오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LVXDEIVINCATINTENEBRIS/videos
LieKillers — The Birth of God
The official channel of God. The Birth of God ATLAS — POSEIDON reborn, in other words of God ANUBIS — SET reborn as GOD LVCIFER APOL'LYON — THE ARCHANGEL OF LIGHT, will take place IN YEAR 2025 — THE YEAR OF THE SERPENT, as the birth and resurrectio
www.youtube.com
'요한 계시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Abdullah Hashem: Sermon about the Antichrist. (0) | 2025.05.06 |
---|---|
아볼루온: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the spiritual forces of evil in the heavenly realms) 등급. (3) | 2025.02.22 |
무저갱(abyss, bottomless pit): 다섯째 나팔 재앙. (1) | 2024.12.23 |
두 증인: THE TWO WITNESSES. (3) | 2024.11.11 |
평화의 사도와 격돌하는 두증인의 정체. (0) | 2024.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