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22년 4월입니다.
수십년 전에 적그리스도에 대한 계시, 2005년에 적그리스도와 음녀에 대한 제3자의 계시, 2008년 이후 휴거와 적그리스도에 대한 여러번의 계시가 있었습니다.
1. 늦추어진 것인가?
저의 개인적인 예측과 분석으로는 적어도 2016년이나 2020년이면 미국에서 유력정치인으로 적그리스도 후보가 일어났어야 합니다. 하지만 아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늦추어졌다기 보다는 말씀에 "그 날과 그 시"를 하나님께서 정해놓았기 때문에 아직 그 때가 차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선지자들의 예언적 메시지.
한 사람이 성경 말씀을 무오류로 해석할 수 없는 것 처럼, 하나님의 계시를 받지만 전부 무오류로 내놓을 수는 없습니다. 저는 2006년부터 본격적으로 마지막 때에 대한 말씀 연구와 분석을 하였는데, 끊임없이 오류를 수정하는 방식이었습니다.
(1) 선지자들의 메시지.
구약의 여러 선지자들이 "여호와의 회의"에 참여하여 하나님의 비밀한 계획을 듣고 보았습니다.
저는 신약 시대에도 매우 드물지만 하나님께서 기름부어 세운 선지자들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것은 제가 다니고 있는 장로교의 일반적인 생각과는 배치됩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신 계시에서는 마지막 때 선지자들을 대적하지 말고 도우라! 는 내용을 주셨습니다.
즉, 저는 전령(messenger)의 사명을 받았지 선지자가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매일 영어 성경 듣고다니고, 집에 있을 때 유튜브나 여러 기독교 카페와 블로그에서 저와 다른 주장 혹은 새로운 계시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분들을 보아왔습니다. 먼저는 그 사역자가 참선지자? 인지 여부로서 영분별이 필수일 것입니다.
(2) 혼재.
문제는 영의 형상이 검증된 참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도 그 이후에 예언이 불발되거나 말씀과 배치되는 메시지를 일부 내놓는 것을 보았다는 것입니다. 유뷰브에서 정치 선동을 해대는 여러 예수 점쟁이 무당 도사라는 분들은 상당부분의 메시지가 자기 뇌피셜 망상이지만, 일부는 맞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이러한 것을 보아오면서 마지막 때를 전하는 메신져로서 "특정 사역자"가 기준이 되어서는 안되며, 말씀이 정해놓은 타임라인과 여러 사역자들의 메시지를 현실 세계에서 확인하는 더 광범위한 분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즉, 어떤 특정인의 예언은 불발될 수 있지만! 마지막 때를 전하는 사역자들과 선지자들과 목회자들과 제가 받은 계시적인 메시지의 "종합적인 퍼즐"을 맞추어나가는 방식입니다.
3. 장차 타임라인.
데살로니가 후서 2장 1~3절: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에게 구하는 것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강림하심과 우리가 그 앞에 모임에 관하여 혹 영으로나 혹 말로나 혹 우리에게서 받았다 하는 편지로나 주의 날이 이르렀다고 쉬 동심하거나 두려워하거나 하지 아니할 그것이라 누가 어떻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말라 먼저 배교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멸망의 아들(첫째 짐승인 적그리스도)이 나타나기 전에는 그 날(주의 날)이 이르지 아니하리니.
사도 바울이 데살로니가 교회에 보내는 편지에 나온 마지막 때의 타임라인입니다.
여기서 그 날(주의 날)은 1차적으로는 예수님의 지상재림을 의미하지만 공중강림과 휴거를 포함하는 이중적인 의미를 갖고있다고 여러번 분석해 드렸습니다. 바로 뒤인 2장 7절에 막는 자(성령님)가 옮겨지고 난 이후 불법한 자(적그리스도)가 나타난다고 하였는데 이 구절과 상반되는 것 처럼 보입니다.
다니엘서의 70이레 예언에서 보면 적그리스도는 7년 언약을 맺기 위한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즉 갑자기 출현해서 이스라엘과 아랍권을 비롯한 공산권과의 7년 언약을 맺을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저는 적어도 적그리스도가 세상 정치 무대(정확하게는 미국 유력 정치인)에 등장한 이후 7년 언약을 맺기까지 정치 군사적 인지도와 영향력을 가져야하는 예비적 기간(5 ~ 7년 이상)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뉴욕시장을 거쳐 미국 대통령 정도로 올라서야 하는 시간입니다.
(1) 휴거의 경점.
상당히 무르익어가고 있지만 아직은 아닙니다.
전세계 각국들이 CBDC(중앙은행 디지털 화폐)를 개발해서 현금없는 사회가 상당수준으로 이행이 되어야 하며, 적어도 2025년 이후가 되어야 이정도로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남북한 사이에 전면전은 아니지만 일정한 규모의 전쟁으로 북한이 무너져내리고 남북한이 통일되는 역사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남북한 전쟁과 통일에 대한 예언은 여러 사역자들과 선지자들에 의해서 나왔었는데, 남한이 공산화된다느니 땅굴을 파고 여의도로 북한군이 들어온다느니... 그러한 계시에 까지 동의할 수는 없습니다. 대부분 정치성향이 극우인 분들이 이런 예언을 내놓으면서 해외 도피 등을 주도하였는데, 모두 불발되었습니다.
아무튼 장차 언제일지 모르겠지만 남북한의 무력충돌이 있고 곧바로 미국의 개입으로 B1이나 B2 전략 폭격기를 통하여 김일성 주석궁이 폭파되면서 순식간에 북한 정권이 수복될 것이라고 예측되었습니다.
이런 사건이 차기 윤석* 정권에서 있을지 그 이후의 정권에서 일어날지는 그 때가 되어보아야 겠지만,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이 터진 것을 보면 윤정권에서 일어날 가능성도 상당해 보입니다. 저는 2030년이 되기 이전에 북한이 수복될 것으로는 분석하였습니다.
@ 일루미나티의 어젠다.
자칭 유태인(사탄의 회당)들이 전세계 패권을 잡고있는데, 사역자들이 세밀하게 구분해주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 UN 인권위원회에서 전세계 각국 입법 사법 행정의 영역에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제정할 것을 권고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좌파 성향의 정치인들과 정당들을 통하여 여러번 국회에 상정되었다가 부결되었습니다.
포괄적 차별금지법은 대부분은 좋은 내용이지만 정통 기독교에 치명적인 동성결혼합법화라는 독소조항이 들어가 있습니다. 유럽의 교회가 무너져 내리고 미국의 교회가 무너져 내리고 이제 한국 차례로 진행이 될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좌파 커뮤니티를 보면 기독교는 이제 개독교가 된지 오래인데, 특히 동성결혼합법화는 거대한 시대정신이자 화두가 되었습니다. 일루미나티의 최종 열매인 적그리스도가 이 세상에 나오기 위해서는 먼저 동성결혼합법화로 기독교 세력에 타격을 가하고 그와 동시에 WCC, WEA 배도의 조류를 깔아놓는 것입니다.
죄의 사람, 멸망의 아들이 갑자기 나오면 전세계 사람들이 거부하고 대적하겠지만, 먼저 기반시설에 해당하는 법과 문화적인 분위기를 깔아놓으면 타락한 천사장인 루시퍼의 인침을 받은 자가 나타날 때는 오히려 환영을 받게될 것입니다.
이미 우리나라 K-POP의 뮤비와 가사에서도 전시안과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을 상징하는 도구들이 범람하고 있는데, 엔터업계에 있는 자들의 대부분은 교회를 다니건 간증을 하건 무엇을 하건 간에.... 금 송아지(GOLDEN CALF) 숭배를 하는 자들이 대부분이며 이미 사탄 마귀 세력의 도구적 사명을 충실하게 이루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판을 깔아놓고 그 이후에 "본체"가 나올 것입니다.
(2) 개인적인 분석.
데우스 엑스 휴먼레볼루션 게임 트레일러에 2027년을 넣어놨던데, 2030년이 되기 이전에 적그리스도 후보가 미국 뉴욕 시장으로 등장할 확률을 95% 이상으로 보고있습니다. 제가 예전 다니던 부동산 개발회사에서는 2024년 12월 이전에 ANTICHRIST가 세계 정치 무대에 나올 것이라고 예언을 하였었는데, 그보다 늦춰지더라도 몇년 안쪽일 것입니다.
남북한 전쟁으로 북한이 무너져내리고 통일 - WCC와 WEA를 통한 종교간 화합과 동성결혼 합법화 - CBDC(중앙은행 디지털 화폐)의 완성으로 전세계 사람들이 몸에 RFID 칩을 급속으로 받기 시작 - 적그리스도 후보의 미국 뉴욕 시장 등극 - 예수님의 공중강림과 1차 휴거 - 3차 대전 - 7년 언약의 수순입니다.
[ 결 론 ]
마지막 때 전하는 한 사역자분을 통하여 전세계 사람들의 65~70% 정도가 RFID 칩을 받았을 때 적그리스도가 세계정치 무대(미국!)에 등장할 것이라는 예언적 메시지가 있었습니다. 이제까지 유튜브의 적그리스도 채널(라이킬러스)을 여러번 분석해서 올렸는데, RFID 칩의 AS THE ACTIVE COMPONENT(활성화적 요소, 신호를 송신할 수 있는 요소)로서 전세계에서 코로나 팬데믹으로 백신 접종을 하였던 것입니다.
백신의 실체에 대해서는 유튜브나 구글 검색이나 다음과 네이버에서 의사들의 양심고백으로 충분히 확인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에 올려진 모채널에서는 유명 연예인들이 백신의 실체를 음모론으로 몰아가면서 북치고 장구를 치고 있던데...ㅎㅎ
마지막 때 세상의 칭찬을 받는 자들은 거의 99% 이상의 확률로 예수님의 신부가 될 수 없으며, 휴거에서 탈락하고 적그리스도 폭정을 환영하다가 지옥 불못행입니다.
저의 글을 기독교인이든 불신자든 상관없이 보고 있을 것인데, 그 정도로 육의 소욕으로 이루어진 사람의 정신 구조는 하나님이 정해주신 좁은 길에서 이탈해있으며! 이 글을 쓰고있는 저 또한 세상 살면서 죄짓고 방황하는 것은 예외가 아닐 것입니다.
즉, 저도 세상의 것 넓은 길을 좋아하는 죄인이며, 그 길이 보편적이면서 상식적이고 여러 사회 분야에서 받아들여지는 것이기 때문에 세상 사람들의 대부분이 참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저를 포함한 모든 사람의 육의 소욕이 끊임없이 세상의 것을 추구하면서 사랑하는데, 또 그 길이 멸망의 길인 것이 구원에 있어서 큰 걸림돌이 될 것입니다.
'첫째 부활(1차 수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거 열차 탑승. (0) | 2022.06.04 |
---|---|
흑암 3일: total darkness covered all world for three days. (0) | 2022.04.11 |
정해진 시점: 그 날과 그 시. (0) | 2022.01.20 |
휴거: 천국으로 이사할 준비. (0) | 2022.01.18 |
첫째 부활의 순차적 추수. (0) | 2021.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