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영분별

킹제임스 성경과 사기꾼 목사들에 대한 것.

ORACLE[신탁] 2013. 10. 21. 00:30

예수 그리스도 안에! 라는 출판사에서 편찬한 킹제임스 한글 성경이 있습니다.

저도 읽고 있는 성경인데요, 여러 한글 성경중에서도 가장 변개되지 않고 원문에 가깝게 보존된 것이라고 하는 평을 듣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킹제임스 성경을 펴낸 말씀 보존학회예수 그리스도 안에 라는 곳의 정동@ 목사의 주장과 설교를 들어보면 맞는 말도 있지만, 너무 어처구니 없는 것도 있어서 써 봅니다.

 

1. 여러 성경은 그 나름데로의 의미와 가치가 있습니다.

제가 처음 신앙을 가졌을 때에는 개역성경을 읽었고,  그 후에는 영어 niv 성경을 참고 하였습니다.   대학 선교단체 시절에 성경 본문을 영어 성경과 성경 사전등을 통해 스스로 학습과 연구를 하는 과정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고등학교 때 성문종합영어를 여러번 보았었고, 대학교 들어와서도 꾸준하게 토플책을 보고 있던 저였지만, niv 성경을 영어사전 없이 한글 성경 수준으로 해석하는 것은 무리가 있었습니다.  좋은 점이 있다면 한글 개역성경에서 이해하기 힘든 성경 구절들을 더 구체적으로 입체적으로 해석해 낼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군입대 시절에는 현대인의 성경을 구입하여 신병훈련 기간에 신약성경을 1독을 하였고, 상병 4호봉 부터 책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신 구약을 여러번 볼 수 있었습니다.  현대인의 성경의 장점은 쉽게 다독할 수 있고, 쉬운 현대어이기 때문에 막힘이 없다는 것이죠.  접근성에서는 최고입니다.

 

그 후에는 성경을 다른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쉬운 성경을 사서 보았는데, 온누리 교회 하용조 목사님이 펴낸 우리말 성경! 도 비슷하게 쉽게 읽을 수 있는 것들이었습니다.

 

영어 킹제임스 성경에 대해서 극찬을 아끼지 않는 분들이 있는데...  영어 그렇게 잘하시는 분들인지?  의문입니다.

영어 고어체가 많아서 사전에도 없는 단어들이 즐비한데..  밑에 따로 고어체 단어가 해석되지 않으면 읽기가 심히 불편합니다.  niv 성경도 밑에 따로 영어 단어 없는 것이라면, 영어 사전 찾아가며 읽어야 하는데~  이것이 말이 쉽지.. ㅎㅎ    해본 사람은 압니다.

 

지금은 개역개정 성경과 한글 킹제임스 성경과 영어 nlt 성경을 섞어가며 읽고 있는데, 이 모든 성경 엮본을 저는 소중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즉, 말씀은 보존되어야 하고!  진리는 수호되어야 하는 것이 맞지만~  특정 성경만을 진리로 주장하는 것은 너무나 편협한 주장이며!  심지어 킹제임스 성경을 펴낸 자들의 주장도 틀린 것이 많다는 것입니다.

 

2. 성경은 원문 보존도 중요하지만, 성경해석이 더 중요합니다.

킹제임스 성경만이 진리!라고 주장하며 다른 성경들을 폄하하는 분들의 주장이 일응 의미가 있는 것 같지만, 이 분들의 주장에서 하나같이 발견되는 것이 있다면!  계시의 종결성과 성령사역에 대한 거짓 분별이 되겠습니다.

왜?  이단 사이비 집단이 정통교단에서 보는 똑같은 성경을 읽고도 그러한 사설을 만들어 교리로 체계화 할 수 있는 것일까요?  킹제임스 성경을 가지고 있는 이단 사이비 집단들은 또 무엇일까요?

저는 이단 사이비 집단들의 어처구니 없는 해석뿐만 아니라!   킹제임스 성경을 최고라고 주장하는 자들의 자의적인 성경 해석과 오히려 진리를 가리는 것들을 보았습니다.

 

@ 성령받은 성도들은 누구라도 휴거가 되며, 베리칩을 받아도 된다는 정동@ 목사의 주장.

제 카페에도 이분 설교 영상을 올려놓은 것이 있는데, 나름 유익한 정보가 있어서~  그랬는데 올려 놓았다가 전체 메시지를 다 듣고 보니~  나중에 희안한 말을 하더군요.   인간은 타락한 존재이기 때문에 스스로 회개하고 행위를 어떻게 해야 한다든지!  이런 것을 주장하는 자들은 모두 행위구원을 주장하는 것이기 때문에 배격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신부단장하는 사역자들과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를 거짓 선지자와 거짓 선생들이라고 하더군요.

병고치는 신유 사역자들이 이제는 있을 수 없다고 합니다.

666 짐승의 표에 대해 그렇게 설교하더니,  마지막에는 베리칩은 받아도 된다고 합니다.  짐승의 표는 나중에 적그리스도가 통치하는 후 3년반이 시작될 때 문제가 되는 것이지, 그 이전에는 무엇이든 몸에 받아도~ 다시 빼버리면 되고, 안빼도 영혼구원에는 전혀 상관이 없다는 것이죠.

 

이 분은 킹제임스 성경을 그렇게 연구하고 한글로 번역하여 펴낸 분인데..  왜 이런 생각을 가지게 되었을까요?

성경 해석을 어떻게 하였길래? 

마지막 때 주어진 계시적인 메시지를 모두 터부시하는 바리새인과 서기관의 영성을 가진 종자들과는 또 다른 독특한 자기 주장을 가지고 있는 사람임을 보게 되었습니다.  보통 바리새인과 서기관의 영성을 가진 자들은 네이버의 이단 감별하는 카페에서 처럼~   마지막 때를 얘기하고 휴거를 주장하는 자들을 극단적 세대주의 혹은 극단적 시한부 종말론자들로 공격을 하고 있는데 말입니다.

 

제가 제 블로그와 카페에 여러번 올린 글들에서와 같이!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것이 아니라~  죽을 때까지 신앙의 정절을 지켜나가야 하는 구원의 여정이 있고,  성령 사역과 계시는 종결되지 않았으며~  특히 마지막 때에는 휴거(혼인식)에 대한 계시적인 메시지가 주어지며, 666 짐승의 표는 단계적으로 실시가 되면서~  적그리스도가 출현하는 후 3년 반에는 그 때까지 안받고 버티는 성도들을 가려내 죽이는 것으로 실현이 될 것이라는 겁니다.

 

3. 사기꾼과 같은 목사들에 대한 것.

세상에도 사기꾼들과 도적들이 즐비한데,  마지막 때가 되니까~   교회에서 목사 노릇하는 자들 중에 위선의 가면을 쓰고 삯꾼을 넘어 사기질을 하는 자들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수원의 불@교회 강마리@ 목사에 대한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이 있었는데, 전형적인 이단 사이비 교주의 행태와 비리들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ㅎㅎ

 

이처럼 비리로 점철되어 방송에 까지 나온 목사들 말고!   교계예서 유명하다는 목사들, 총회장 한다는 목사들, 중대형교회로 부터 대형교회를 목회한다는 목사들의 숨겨진 비리들은 엄청날 것입니다.

대부분이 헌금 횡령으로 사들인 차명계좌의 부동산들이 많이 있고, 적게는 수억에서 많게는 수백억 단위로 은닉해 놓은 재산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전에 지옥에 간 수많은 해방이후 유명 대형교회 목사들에 대한 것이 있었는데, 높이 올라간 자들!  하나님의 영광을 가로챈 자들!   엘리 대제사장과 홉니와 비느하스 못지 않은 타락과 방종으로 내닫는 자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wcc에 가입되어서 배도하건 아니건 오십보 백보일 것입니다.

 

@ 목회자 분들께 당부 드립니다.

성도들이 헌금한 거!  당신이 그렇게 유용하고 횡령하라고 낸거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영혼 구원과 선교와 구제를 위한 것이지.. 당신의 탐욕의 배를 채우라고 준 것이 아닙니다.

헌금과 관련하여 과거에 죄와 실수가 있을 수 있겠지만!   마지막 때가 되었고, 하나님의 준엄한 심판이 이 땅에 쏟아지는 때가 되었기 때문에 그것들을 돌이켜야 할 것입니다.

횡령한 헌금과 은닉힌 재산들을 다시 환원함으로 지옥 멸망의 길에서 천국의 길로 들어 오십시오.

수많은 성도들로 부터 칭송을 받는 껍데기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자신의 영혼을 바라볼 수 있어야 겠습니다.

사실 저는 대부분의 목사들을 삯꾼과 거짓 선생들로 여기고 있는 자입니다.

저의 이 분별이 틀렸길 바랄 뿐..ㅠ 

 

 

[ 결 론 ]

사람은 누구나 육을 입었기 때문에 죄와 실수가 있는 존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의 보혈의 은혜가 필요한 것이죠.   하지만 오늘날 교회들은 사랑과 용서의 복음을 자신들의 죄를 덮으려는 수단으로 사용하고 말았습니다.  심지어 성폭행한 모목사는 설교중에 스스로 자신의 죄를 덮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영적으로 보면 양심에 화인이 맞았을 것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온 강모 여목사든..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죄악과 돈횡령으로 점철된 수많은 목사들이든! 영원한 지옥 멸망의 길로 심판을 받을 것은 너무나 자명한 것입니다.

그들은 탐욕과 욕심을 우상으로 삼은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성도들은 이단 사이비 집단 뿐만 아니라!

정통의 탈을 쓴 이리들을 분별해야 할 것입니다.   킹제임스 성경을 들고 나와 거짓 사설을 늘어놓는 자들도 분별을 해야 할 것입니다.  한국의 80% 이상이 되는 교회와 교단들이 wcc라는 종교다원주의의 배도에 참여하고, 나머지 20%도 타락으로 심하게 이탈되어 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실수가 많은 죄인이지만 그러한 멸망과 배도의 길을 가는 자들과는 섞이지 않을 것입니다.  신천@ 이만@ 교를 비롯하여 각종 이단 집단들을 대적할 것입니다.